저번주 주말에 아빠랑 성수동에

유명하고 예쁘다는 까페에 갔다

빵을 파는데 

예쁘게 희안하게 생긴

처음보는 빵들이 몹시 많았다.


그 까페가 여기다 허허

사람들이 줄서서 계산한다,,,,,

겁나 이쁘게 생겨서

커플들이 몹시 많았다 흙흙


길 가다가 예쁜 옷집가서 구경도 하고


이곳은 바로


밥집 + 카페다

여기도 이쁘다

부부가 운영하는 것 같은데

벽이 온통 부부 사진이다,,,,

부럽당


이것은 나의 카메라를 알아보시다가

카메라와 사랑에 빠진 우리 아빠

아빠도 올림푸스 카메라 지르셨다 ㅋㅋㅋㅋㅋ


+ Recent posts